안녕하세요 챌섭에서 새로 메이플 시작한 메린이입니다ㅎㅎ
템세팅을 하는 와중에 2여명을 먼저 맞추라고 해서 가엔링과 에스텔라 이어링을 구매했는데요,
이다음 템은 멀 사아하는지 모르겠어요;; 유튜브에서는 파풀마, 분자벨, 데이펜, 트왈마 등등 사라고하는데 머가 맞는지 잘 모르겠어서...
혹시 스펙업을 위해서 어떤 템을 사야하거나 맞추는 순서가 정해져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