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내리막길만 있을줄 알았는데 한자리 찍은거 의외네요 ㄷㄷ

다들 에던 익몬 블래스트를 일부러 아낀건지 슈챌런 인원이 꽤 되는건지


쨌든 한자리 찍으니 기분이 좋네요 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