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38
조회: 177
추천: 1
우리도 ㅈㄴ 답답해 미치는데 해버지는 얼마나 답답할까우리나라에서 오프 더 볼 이해도 최상위권인 사람이 해설하는데
해버지 해설하면서 답답한 말투가 느껴짐 지성이형 답답하면 형이 직접 뛰어 진짜 뛰어주세요 제발요 ㅠㅠㅠ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