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38
조회: 288
추천: 0
현 상황에서 조 3위면 진출인가? 탈락인가?![]() 둘 다 아님 각 조 3위 중 상위 8개팀이 32강 가는거라 나머지 조 경기 결과 봐야함 근데 1승 2패면 위험하긴 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