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버닝섭부터 여러번 해봫지만
길드까지 들어가면서 하는건 이번이 처음인데

길드스킬이거 성능이 왜케 언밸런스냐
지 혼자만 아예 다른차원에서 노는 체급인데?

창섭이가 길드스킬 성능 과하게 할당한거 후회한단말이 납득이 될정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