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11
조회: 149
추천: 0
길드스킬 처음써보는데 성능 존나 어썸하네메이플 버닝섭부터 여러번 해봫지만
길드까지 들어가면서 하는건 이번이 처음인데 길드스킬이거 성능이 왜케 언밸런스냐 지 혼자만 아예 다른차원에서 노는 체급인데? 창섭이가 길드스킬 성능 과하게 할당한거 후회한단말이 납득이 될정도임
EXP
137,191
(8%)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우산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