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36
조회: 212
추천: 0
6만 후반 부캐 어쩔까6만 후반 배메인데 현재 익스우2인에 노칼노적돌리고 있음
클탐은 넉넉한편 지금 챌섭 레테 재밌어서 배메 몇부위 스펙 다운 시켜서 레테로 하드메이린잡을지 당장 배메는 환산 몇천 떨궈도 가는 보스가 바뀌는건 없음 그냥 배메 더 투자해줘서 익스우 솔격 올릴지 고민 레테는 나중에 익스우 라인까지 올려줄 계획이긴해 알단 최근 챌섭 오픈했을 때 배메 미트라도 팔아버린 상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