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36
조회: 221
추천: 0
챌섭 팔라하다 보마하니 신세계네본섭 투자 아예없고 기본템에 패스만사고
코강다하고 노블들어오니 한2700만찍어서 검밑솔 해봤는데 거의 힌 15분안으로 보스당 잡아내고 하진힐만 0.9퍼 남기고 못깸 ㅜㅜ 오늘 도전문양 사냥해서 업글하구 보약찍고 진힐라잡고 메이린도 해봐야겠당..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