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 투자 아예없고 기본템에 패스만사고
코강다하고 노블들어오니 한2700만찍어서
검밑솔 해봤는데
거의 힌 15분안으로 보스당 잡아내고
하진힐만 0.9퍼 남기고 못깸 ㅜㅜ
오늘 도전문양 사냥해서 업글하구 보약찍고 진힐라잡고
메이린도 해봐야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