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니깐 저렇게 입을 나불거리고 살 수가 있는 거지 만약 미국 같은 존나게 터프한 서양권 국가들이었으면 길거리에서 보이는 순간 진작에 뚜드려 맞고 피떡갈비가 돼서 인생 하직했을 텐데 얼마나 자존감이 높으면 대기권을 뚫고 우주까지 가버리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