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게이가 79배율이라...

아직 274렙에 포스뻥 안받고있고  주간이벤트 아예 건드리지도 않았으니

주말2일 피방가서 존나달리면서 어케든280찍고

그간 모은 솔에조 솔에기로 헥사투자하고

어케든 검게이만 화요일 전에 잡으면 나도 4주차 가능할거같은데

그 미라클인지 뭔지 나도 해보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