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벤트링2 가엔링 시드링 이렇게 쓰고 재획할때는 시드링 대신 일몹뎀링 들어가는데 어제 어쩌다 주스탯 27%를 뽑았습니다.. 이거 메획, 드랍으로 바꾸는게 별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