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정부가 지들 이름으로 제재하기엔 명분이 없었는데 이제 제3자가 신고했다도르로 제재할거고 심지어 제재하는 기준이 정부 마음임;; 뭐 우리끼리 찌르고 이런 문제가 아니라 그냥 중국 되는 거 아니뇨? 아무래도 대통령은 카논노가 해야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