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방햄들이랑 몇판 해보다가 느낀게 이사람들 패턴 피하려고 노력은 하는데 다맞음
2정수가 뭔지 아냐 물어보면 모름
나야 하흉2배럭이니 딜찍이기도 하고 알아서 다 커버쳐줬는데 뉴비들끼리 갔다간 사고나겠다 생각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