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14
조회: 244
추천: 0
노말흉성 공방 다니다 든생각인데 대체 누가 각성자 안하면 아무것도 몰라도 된다 한거임?공방햄들이랑 몇판 해보다가 느낀게 이사람들 패턴 피하려고 노력은 하는데 다맞음
2정수가 뭔지 아냐 물어보면 모름 나야 하흉2배럭이니 딜찍이기도 하고 알아서 다 커버쳐줬는데 뉴비들끼리 갔다간 사고나겠다 생각드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