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이번주 코인샵 4000코인을

이벤링에 레잠 발라서 메획 띄울까 아니면

나워 딸농 돌아서 여축 30렙 찍고

레테도 딸농 돌려서 카벨 잡고 칭호 받을까?

( 당장은 메획이 나을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해? 알려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