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헥사스탯 자체를 이해를 못했음
메인 스탯이 높을수록 더 많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는 게 정확히 무슨 말이지
메인스탯이 높은 상태일수록 메인 또는 서브스탯을 강화할 때 올라가는 수치가 더 높다는 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