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80억 정도 있고 템은 아직 안맞췄는데 검밑솔이랑 노말 메이린 잡혀가지고
그냥 80억을 드메템을 살까 생각 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심?

아이템 버닝 마지막 까지 가려면 시간 좀 오래 걸릴 것 같아서 짜피 템 맞춰도 가는 보스가 달라질거 같지가 않은데

매일 메제 걸릴 때 까지 사냥은 하는데 글좀 보니 드메템이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해서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메짱 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