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 최소컷 전주가 정배인듯

미라클은 방학시즌마다 한번씩은 해야겠고

아마 늦게 시작해서 해방을 1주 늦게 시작한사람
천천히 하다보니 해방을 1주 늦게 시작한사람
등등 한쪽에만 너무 좋지 않게 하려는 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