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뭐 인벤 똥메창들은 어차피 7/2 해방하고 그주에 미라클되면 당연히 좋겠지만
대다수 일반유저들은 그때 해방 못해서 더 박탈감 느낄수있는 부분이라 난 이게 맞다고보는데
실제로 작년여름에도 그렇게했고 이번 미라클은 거의 확정이라 생각했었음 그래서

나도 챌섭 7/2해방 예정이긴한데
이거로 뭐 해방무기 쉽게작하지말라고 하는거라고 분노하는건 이해가 1도안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