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11
조회: 346
추천: 0
해방선발대 미라클안주는건 당연한거아님?아니 뭐 인벤 똥메창들은 어차피 7/2 해방하고 그주에 미라클되면 당연히 좋겠지만
대다수 일반유저들은 그때 해방 못해서 더 박탈감 느낄수있는 부분이라 난 이게 맞다고보는데 실제로 작년여름에도 그렇게했고 이번 미라클은 거의 확정이라 생각했었음 그래서 나도 챌섭 7/2해방 예정이긴한데 이거로 뭐 해방무기 쉽게작하지말라고 하는거라고 분노하는건 이해가 1도안가네
EXP
796
(96%)
/ 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롤점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