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45
조회: 315
추천: 0
7월2일 해방이 선발대는 아니진않나물론 선발대가 저기에 포함될수는 있는데
걍 3주 꼬박 검밑솔 + 6월 2인검마 7월 검솔하면 되는데 뭔 선발대임 내가 첫주차 토요일날 시작해서 1주차 4만마리만 채우고 템이라곤 18성21퍼 골클벨 하나 사줬는데 저게되던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