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39
조회: 215
추천: 1
메벤러 여러분들이 저를 싫어하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솔직히 저는 제가 큰 잘못을 저질렀다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봐도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는 게 아니지 않습니까? 저는 애초에 버닝서버 시절부터 유명했는데 그냥 알아서 피해가시면 될 문제 아닌가요?
EXP
6,738
(17%)
/ 7,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브던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