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는 제가 큰 잘못을 저질렀다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봐도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는 게 아니지 않습니까? 저는 애초에 버닝서버 시절부터 유명했는데 그냥 알아서 피해가시면 될 문제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