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왜그러는데요  ㅠㅠㅠ

이거 조건이 뭐임? 알려주라 애들아
나 사냥을 진짜 잘 안해가지고 이번에 장시간 하다가 계속 나오니까 답답하다
1시간 사냥하는데 벌써 3번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