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하려면 정보 모으고 있다고 안되고
폰으로 백그라운드도 어니고 걍 화면 켜놔야 하는것도 그렇고
보상 따로 수령 하는 주제에 메이플중엔 못키고

이거 은근 존나 불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