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25
조회: 142
추천: 0
뉴비인데 스펙업 방향이 안잡혀요챌1에서 276 듀블 키우고 있습니다. 지금 장비창에는 이밴트로 준 도전자셋(루시드) + 보장셋 +골드엠블럼 + 이밴링3개 이렇게 끼고 있는데, 이터널플레임링은 주스텟 12퍼 , 어웨이크링도 주스텟 12퍼 , 글로리온링은 주스텟 21퍼, 나머지 반지 한개는 리레컨티, 사냥용에는 실버블라썸링 착용하고 있고요.
듀블 보조무기는 필수라 해서 아케인블레이드에 유잠,에디에잠 바르고 그냥 쓰고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이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2주차 연합토큰도 뭘 써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종합하자면 반지류 3개 : 이터널플레임링 유니크 주스텟 12퍼, 어웨이크,글로리온링 레전 주스텟 12퍼, 21퍼 ( 에디는 x) 방어구,무기 : 도전자세트 루시드단계 장신구: 보스장신구세트 + 하버 도미펜턴트 + 정령의펜던트 보조무기 : 아케인 블레이드 12성 (15퍼작 예정) 유니크 방무30퍼+ 공6퍼 , 에디 공6퍼 +공 12 엠블렘 : 골드 엠블렘 유니크 공9퍼 , 에디 공 3퍼 페어리하트 : 스타포스8성 + (30퍼작 예정) , 잠재 x
EXP
5,551
(87%)
/ 5,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강화잘하고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