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듄켈 잡고 기뻐하는 모습보니 귀엽네요

작년 여름챌 시작했을 때가 생각납니다. 개인적으로 메린~하드보스 한단계씩 올라가면서 배우는 과정이 제일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