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12
조회: 19,666
추천: 40
이번에 시작한 친구 메린이 근황![]() ㅋㅋㅋㅋ 듄켈 잡고 기뻐하는 모습보니 귀엽네요 작년 여름챌 시작했을 때가 생각납니다. 개인적으로 메린~하드보스 한단계씩 올라가면서 배우는 과정이 제일 재밌네요
EXP
13,562
(70%)
/ 13,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마황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