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17
조회: 124
추천: 0
스펙업 방향성 도움주실분,,제가 지금 여명4셋을 18성 유니크, 에픽 가성비로 쓰고있는데
과금유저는 아니라서 천천히 스펙업중입니다,, 앞으로 스펙업을 할때 이 여명4셋을 22성 별달고 레전레전으로 가는 방향이 좋을까요? 아니면 칠흑을 천천히 맞추는게 좋을까요,,
EXP
1,199
(99%)
/ 1,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강동구멧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