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여명4셋을 18성 유니크, 에픽 가성비로 쓰고있는데 

과금유저는 아니라서 천천히 스펙업중입니다,, 

앞으로 스펙업을 할때 이 여명4셋을 22성 별달고 레전레전으로 가는 방향이 좋을까요? 아니면

칠흑을 천천히 맞추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