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03
조회: 109
추천: 0
디렉터님 이거 고쳐주세요사운드좀 제발 고쳐주세요
보스 할 때 사운드 플레이 자주 하는데 타격소리가 너무 커서 오리진 쓸 때마다 어디 무너지는 소리때문에 너무 불쾌 합니다 일반효과음을 꺼버리면 해결되지만 보스 패턴 효과음도 같이 꺼져서 이거 분리좀 해주세 제발요.
EXP
128
(28%)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상해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