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 노 유니온 ㄹㅇ 유입인데
진힐라 트라이도 안해보고 패스만 질러서 쓰는데

이번에 미라클에 보조 엠블렘 레전가면
진힐라 잡을 수 있냐고 물어봄

뉴비 입장에선 해방은 생각도 안하고 있는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