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딜을 온전히 넣는게 불가능하니까 시간은 질질 끌리는데 싸대기 한 번이라도 맞는 순간 데카 하나씩 갈려나가고

진짜 위치가 고정돼야 딜량이 온전히 나오는 캐릭 처음 해보는데 말도 안되게 빡세네

텔슝좍 속슝좍 ㅈㄴ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