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42
조회: 357
추천: 0
님들 레테 배율 몇퍼로 검마 잡으심?포스 110퍼 땡겨서 130퍼로 5초 남기고 겨우겨우 잡음
4페 하얀저주로 극딜 박아서 겨우겨우 잡음 내가 뭘 못하고 있는건가 레테가 딜누수 있을게 없잖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