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커뮤 보는데

판토모나 먹는 사람들 꽤 보이긴 하는데

솔직히 탈모약이 직빵 아닌가

발기부전 뺴곤 부작용 거의 못 듣긴 했는데


근데 진짜 손톱이 빨리 자람?

과학적으로 무슨 논리가 있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