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페이즈는 이제 잘하는데 3페이즈에서도 패링은 잘하는데 이 싸가지없는놈이 지가 대쉬써서 멀리가놓고 바로 텔포 기절박아버리는게 빡치네요;; 1페는 지가 대쉬쓰고 멀리가면 바로는 안썼는데 3페는 뭔 대쉬 - 텔포기절 무한반복하니까 미쳐버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