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24
조회: 318
추천: 0
똥블렘 레잠은 내가 공30퍼 절대 못 띄울 자신 있으면 해도 된다봄두줄 똥블렘 뽑아서 그대로 살거나 나중에 비수기에 제대로 된 미트라 사거나 하면 나쁘지않을 거 같은데 지금 미트라값보면
어차피 레잠 값 거 해봐야 십몇억이니까 만약 30퍼 뜨면 뭐 아까운거고 기왕 뜬 거 잘 써야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