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교불인 대신 엠블 교가였는데 미트라가 교가 되면서 사실상 타직업에 비하면 디메릿만 있는거 맞나요

어차피 교스펙가면 보조도 교불이라 상관없는건가.. 그래도 보조 업그레이드 고민안해도 되는건 장점인가 싶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