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05
조회: 232
추천: 0
님들 검마 3페이즈로 넘어갈 때 시간 끌고가는게 좋음?2페이즈는 생각보다 파운틴만 잘 활용하면 죽을일 거의 없는데
3페이즈 넘어가기 전에 극딜 쿨 기다리는게 초보한테 좋음? 그냥 3페이즈 좀 더 깎아서 데카 소모 거의 없게 실력을 좀 더 늘릴까 지금 대충 데카 10개 이내로 잡아먹고 넘어갈거 같긴한데 4페이즈는 많이 먹어야 데카 1~2개 먹을거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