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11
조회: 238
추천: 0
rpg는 확실히 사람이 많아야 재밌는듯?..겨울때는 내 스펙 기준 컨텐츠 할거 많아서
괜찮긴 했는데 한편으로는 좀 슴슴한 느낌이 들었음 근데 겜적인 재미는 지금이 압도적인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