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02
조회: 296
추천: 0
보조는 이렇게샀으면 레잠 한장남은거 미트라가정배죠?내일 미라클때는 하트 레전더리 달아주고 레잠 받는건 미트라 달아주는게 정배죠? 만약 그렇다고하면 에디는 어떻게해야할까요ㅠㅠ 이벤트로주는 유에는 전브 여명에 발라줘야할거같은데 내일 미트라 에디는에픽까지는 올려놓는게나을까여??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