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미라클때는 하트 레전더리 달아주고
레잠 받는건 미트라 달아주는게 정배죠?
만약 그렇다고하면 에디는 어떻게해야할까요ㅠㅠ
이벤트로주는 유에는 전브 여명에 발라줘야할거같은데

내일 미트라 에디는에픽까지는 올려놓는게나을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