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25
조회: 233
추천: 0
블랙보조 지르느니이탈 유니크나 사셈블랙보조 해봐야 레에로 쓸거고
끽해야 2줄 아님 방무섞인 3줄이 현실적일텐데 이탈 유니크 2줄 보조 +에디 에픽은 10억대면 걍 삼 미라클이면 매물도 분명 더 나올예정 성능도 레에 2줄이랑 큰 차이도 안나고 나중에 조금 가격낮춰서 다시 팔면 설거지도 가능 챌섭에서 이만한 가성비가 없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