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보조 해봐야 레에로 쓸거고
끽해야 2줄 아님 방무섞인 3줄이 현실적일텐데
이탈 유니크 2줄 보조 +에디 에픽은 10억대면 걍 삼
미라클이면 매물도 분명 더 나올예정
성능도 레에 2줄이랑 큰 차이도 안나고
나중에 조금 가격낮춰서 다시 팔면 설거지도 가능
챌섭에서 이만한 가성비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