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35
조회: 230
추천: 0
하세 ㅈㄴ빡센거같네배율 151%짜리 렌으로
나름 존나 열심히 팼는데 3분남네 대체 여기서 얼마나 더 잘쳐야 배율대로 쳐진다는거지;; 바인드 딱 한번걸리고 모든패턴 흘리듯이 때리고 여명떈 극딜싸고 튀기만했는데 하세유챔 이래가지곤 택도없겠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