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51%짜리 렌으로 

나름 존나 열심히 팼는데

3분남네

대체 여기서 얼마나 더 잘쳐야 배율대로 쳐진다는거지;;

바인드 딱 한번걸리고 모든패턴 흘리듯이 때리고 여명떈 극딜싸고 튀기만했는데

하세유챔 이래가지곤 택도없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