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05
조회: 79
추천: 0
챌섭에서 소과금 루미로 하는중인데 어빌 질문좀요![]() 현재 어빌 이런데 루미 재사용/보공/상추로 알고있는데 밀고 돌릴까여? 윗줄20퍼도 아니고 2,3줄 옵뽑기 할까요 근데 제가 여기서 크확을 5퍼 빼면 하이퍼를 다시 찍거나 보약으로 크확2렙찍어야해요 그리고 사냥용으로 드랍20퍼쓰는중인데 이거 빠져도 스탯창 기준 44퍼 나오면 메소 100퍼 확정인가요? 이거 밀고 메획20퍼에 아랫줄 드랍뽑을까요?
EXP
8,648
(56%)
/ 9,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블랍블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