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는 노세이칼까지 돌고
메획 5줄 아획 5줄로 매일 메제 채우는 사람은 언제쯤 풀드메로 바꾸는 게 좋음?

바로? 아니면 이지카링 솔플할 쯤? 아니면 더 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