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0:27
조회: 173
추천: 0
공9보다 보뎀30이 더 좋나요?![]() 보뎀보다 공퍼가 더 좋은 걸로 알고 있었는데 전투력 증가량은 보뎀30일때가 더 높다고 떠서 그런데 그냥 전투력 증가량이 높은 거대로 따라가면 될까요?
EXP
38
(38%)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뭐하는거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