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부터 검밑솔 다해서 검마도 바로 솔플 하고싶었는데
이새낀 해방무적이 없으면 너무 힘들다
일단 2인격 고확으로 구해보고 담주에 스펙업 더 하게되면 그때나 한번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