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닉 세글자에서 두글자 샀는데 마지막에 경쟁 붙어서 예상보다 몇만메포 더 써버림ㅜ
내가 최고 입찰자일때 이 돈에 사는거 맞아?? 하면서 ㅋㅋㅋ 누가 대신 입찰해줘 하고 있었음
어차피 원하는 가격에 사기 힘들던데 그냥 만족하고 쓰면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