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58
조회: 173
추천: 0
저는 사실 신궁을 혐오하고 있었는가봄요신궁 스킬 중에 트루 스나이핑이라고
키보드만 누르다가 1분마다 뜬금없이 마우스 움직여야하는 스킬이 잇거든여 진짜 개짜증나고 왜 이따구 조작감인지 이해를 못햇는디 이번에 챌섭 메이린 잡으면서 카드 선택하려고 마우스 움직이는 1분은 기다려지고 즐겁더라구여 저도 모르게 사실 신궁을 혐오하고 잇엇나봄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