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페 오리진 스킵
2페 에겐 레테로 풀데카 들고가는디
3페에서 데카 다 까이네

4페도 맛은 봤는데 피떡인거 제하고는 파운틴 무적기 활용 잘 하면 데카 소모 없이 깰 수 있을거같은데

ㅅㅂ 3페 젖같네 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