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제네해방에 검마필수던 시절엔 진짜 별별 빌런들 다 있었는데
제일 인상적인건 검마버스 수십캐릭 돌리면서 스펙 낮은 캐릭으로도 손님받고 손님한테 죽어있지말고 딜넣으라고 하던놈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