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패턴 피할려고 엎드리거나 체공중인 경우가 많은데
그럴때마다 평딜을 못 넣어서 딜로스가 발생함.

하지만, 레테는 잠깐잠깐 스킬 못 누르는 상황에서도
소환수가 알아서 딜 넣어주니깐 무호흡 딜링이 가능해짐.

이렇게 편하게 딜 넣을수 있는 캐릭이
텔포, 에테폼, 상태이상면역10회, 공중체공 등
유틸마저 최상위권임.

롤로 비유하자면
자이라, 하이머딩거, 말자하, 요릭 등
소환수가 자동공격하는 캐릭들 중에서
이동기가 있는 캐릭터가 있었나? 전부 뚜벅이잖아

그런데 레테는 노텔쿨이 있다는거임ㄷㄷ
정말 쉽고 쎈 레테, 유챔으로 반드시 키워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