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궁 스킬 중에 트루 스나이핑이라고

키보드만 누르다가 1분마다 뜬금없이 마우스 움직여야하는 스킬이 잇거든여

진짜 개짜증나고 왜 이따구 조작감인지 이해를 못햇는디


이번에 챌섭 메이린 잡으면서

카드 선택하려고 마우스 움직이는 1분은 기다려지고 즐겁더라구여

저도 모르게 사실 신궁을 혐오하고 잇엇나봄여